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달콤한 곳(Cafe & Dessert)

[카페리뷰] ❛ ZIGI Coffee ❜ 모던한 분위기 (포천/소흘/고모리 카페)

728x90
반응형

* 직접 다녀온 솔직한 리뷰이며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이 담겨있습니다. 

'지기 커피' 카페

포천 소흘읍에 위치한 모던한 분위기의 <지기 커피>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깔끔한 감성을 가지고 있는 카페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ZIGI Coffee>의 간단한 소개

  • 위치(주소) : 경기 포천시 소흘읍 죽엽산로 658
  • 영업시간 : 매일 12:00(pm) ~ 10:00(pm)
  • 연락처 : 031-544-3689
  • 주차 : 가능
  • 기타 : 지역화폐(카드), 제로페이 가능
  •           단체석,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반려동물 동반 가능

 

 

2. 다녀온 후기

소흘읍에 위치하고 있는 모던한 분위기의 깔끔한 카페 '지기 커피'를 드디어 가보았어요. 주차장을 기준으로 양쪽에 본관과 별관이 따로 나누어져 있어요. 주문은 본관에서 하고 본관에 있는 테이블을 사용할 수 있고 룸형태로 되어있는 별관을 사용할 수 있어요. 

본관
주차장을 자나 별관건물

주문하러 본관으로 갔는데 인테리어가 깨끗하고 모던해서 맘에 들었어요. 주문을 하기 위해 메뉴판을 찾았는데 사장님께서 카운터 옆에 디스플레이 터치스크린으로 되어 있는 모니터에 메뉴가 적혀있다고 친절히 알려주셨어요. 

본관 내부 자리
터치스크린 메뉴판

아무것도 모르고 별관으로 먼저 들어갔는데 주문은 본관에서 하라고 적혀있었어요.

별관 입구에 있는 안내문
본관 내부

주문은 블루베리 스무디와 자몽티 따뜻한 거를 주문했어요. 주문을 받으신 사장님이 본관을 이용할지 별관을 이용할지를 물어보시더라고요. 별관을 이용하겠다고 하니까 갖다 주시겠다고 하셔서 살짝 놀랐어요. 기다리는 동안 별관 내부도 구경했어요. 별관 입구에 '지금 여기서 행복할 것'이라는 문구로 미소 짓게 돼요.

입구 벽
안쪽에서 문쪽 방향 컷
룸형테 단체석
일반 자리

구경하고 룸형태 자리를 잡고 이야기하면서 기다리는 동안 주문한 음료를 갖다 주셨어요. 블루베리 스무디는 다른 카페에서 나오는 스무디랑 좀 달랐어요. 생블루베리로 만들어 주신 것 같고 맛은 많이 달지 않고 블루베리의 맛 그대로이고 씨가 많이 씹혔어요 ^^. 자몽티도 달지 않고 자몽향이 은은히 났어요. 보통 다른 곳은 티백으로 준 것 같은데 자몽을 넣어 만든 것 같아서 여기는 직접 만드나 하고 생각했어요. 뭔가 가공품이 아닌 신선한 음료 느낌이었어요.
가격은 블루베리 스무디 7,500 + 자몽티 7000 = 14,500원이었어요.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음료를 받고 비쌀만하네라고 생각했어요. :D

저희가 앉은 자리입니다^^
블루베리 스무디, 자몽티(Hot)

별관 밖에랑 옥상 쪽에도 자리가 있어서 야외 감성으로 즐길 수 있어요.

지나다닐 때마다 특히 저녁에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을 보는데 분위기로 사람을 부르는 느낌을 계속 받았었어요. 특별한 장식이나 화려하지 않아도 블랙 화이트 느낌으로 저녁에는 조명까지 있어서 더욱 특별한 감성을 느끼게 되는 곳인 것 같아요. 수목원에서 고모리 저수지로 가는 방향에 있어서 여러 곳에서 산책하고 방문해도 좋을 것 같아요. 애견동반도 가능하다고 하니 다음에는 저희 집 강아지도 데리고 와야겠어요. 
모던한 분위기로 즐거웠던 <ZIGI coffee>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3. 정리

  1. 드디어 방문한 ZIGI coffee 카페
  2. 생블루베리로 만든 것 같은 블루베리 스무디와 자몽향이 은은하게 나는 따뜻한 자몽티 즐기고 옴
  3. 본관과 별관이 나뉘어 있음
  4. 별관으로 음료를 갖다 주셨음
  5. 모던하고 깨끗하고 깔끔한 분위기 있는 카페 방문 후기였음.

 

728x90
반응형